2016년 2월 15일 월요일

maxthon2 (== myie2 옛 이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 해제 방법...

몇달 동안 방법을 못찾고 있었지만, 방법은 의외로 간단했다.

발단은...
maxthon2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도록 하겠느냐는 물음이 한번 뜬 적이 있었는데, 여기에 (예)로 응답을 해 봤었다. 그런데, 문제는 그 이후에도 별로 나아진 것이 없었고, 이제는 실행할 때마다 관리자 권한을 요청하는 PUA(?)에 답해야 했었고, 불안했지만, 이것을 이제 어떻게 해제하는지를 몰랐었다. 그래서 방법을 찾아 봤었지만, 나름대로는 모두 실패했는데, ...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webma(웹마)를 켜 보니, 예전의 즐겨찾기로 등록되어 있었던,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방법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jh4l2656&logNo=70089871892&categoryNo=52&viewDate=&currentPage=1&listtype=0&userTopListOpen=false&userTopListCount=5&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undefined

페이지가 있었다. 여기의 내용으로는 그냥은 실패를 했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아주 근접하기는 한 것이었다....

그런데, 다시 maxthon2 실행 파일을 찾아가서 속성을 보니,
그전에는 제대로 안보였던, (실제로는 보이고 있었지만, 내가 눈여겨 찾아내지 못했겠지.)
_( 모든 사용자에 대한 설정 표시 )_ 버튼이 눈에 띄였다. 위치는...
_(권한 수준)_  _(비어 있는 체크상자: 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_ 아래였다.


이 버튼을 클릭하니, 비슷한 모양의 창이 다시 뜨는데,...
여기에는 권한 수준)_의 _(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_이 체크가 되어있는 것을 알아냈다. 여기를 _(체크 해제)_ 하고 적용하고 나서는 관리자 권한을 요구하지 않게 되었다!



_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